마이덴티 ‘건강보험심사청구사 자격증’ 국가 승인
마이덴티 ‘건강보험심사청구사 자격증’ 국가 승인
  • 이지영 기자
  • 승인 2012.06.0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스태프 전문교육기관 마이덴티가 건강보험심사청구사 1, 2, 3급 민간자격증을 국가로부터 인정받아 6월부터 국가등록 민간자격증을 발급하게 됐다.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서 관리하는 민간자격 등록제도는 정부에서 체계적으로 관리, 등록하여 국민들에게 정확한 민간자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치과교육기관으로는 유일하게 심의를 통과, 국가등록 민간자격증을 발급한다.

마이덴티 관계자는 “타 치과교육업체보다 공신력을 갖추게 된 것”이라며 “건강보험심사청구사 1, 2, 3급 민간자격증이 국가에 등록된 만큼 수강생들이 마이덴티를 통해 취득한 자격증에 대해 자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자격증 취득만으로 끝나는 교육이 아닌,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들의 사후 관리에 대해서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치과건강보험심사청구사 3급 국가등록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이덴티 교육프로그램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은 오는 23일과 30일 토요일 반(18:00~21:00)과 24일 일요일 반(13:00~19:00)으로 나누어 개강하며, 이론수업 후 청구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습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데스크업무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데스트업무의 실제(Beginner) 과정’을 17일과 24일에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진행하며, 병원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잡(job)스트레스매니지먼트 과정’을 20일에 오픈 강좌로 진행한다.

수강신청 및 문의는 마이덴티 홈페이지(mydentee.co.kr)와 전화(02-546-2707)를 이용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