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덴티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 ‘One day’
마이덴티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 ‘One day’
  • 이지영 기자
  • 승인 2012.07.1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코칭 및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는 마이덴티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건강보험심사청구사 3급)이 오는 22일에 열린다.

이번 과정은 평일에 시간을 낼 수 없는 치과 스태프들을 위해 하루 동안 이론뿐 아니라 실습까지 함께 진행한다.

마이덴티 측은 “이론수업 후 이해되지 않는 부분을 강사로부터 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어 보험청구 업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1년 이하 경력의 치과 스태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업”이라고 말했다.

교육 내용은 ▲청구를 위한 용어의 이해 ▲두번에 ∙ 앤드컴 프로그램의 활용 ▲기본진료 ∙ 외과 ∙ 보존 ∙ 치주 진료 청구를 위한 기본 원칙 ▲차트 예문을 통한 실습 진행 등이며 교육 시간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총 6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마이덴티는 건강보험청구 기본과정 외에 내달 18일부터 26일까지 건강보험 실습과정(건강보험심사청구사 2급 - 고용보험 환급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건강보험청구 경력이 있는 스태프라면 바로 실습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스크 업무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병원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사례와 솔루션을 제공, 그로 인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개설된 ‘데스크 업무의 실제’ 과정을 다음달 19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덴티 홈페이지(mydente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2-546-2707~8)로 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