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오상윤, 고정우 원장 나선다”
오스템 AIC “오상윤, 고정우 원장 나선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8.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베이직코스 진행

▲ 오상윤 원장
오스템 AIC(대표 최규옥)가 서울 삼성동 AIC연수센터에서 오는 8월25일부터 12월9일까지 4개월에 걸쳐 총 10회 과정으로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진행한다.

이 코스는 오상윤 원장(아크로치과)과 고정우 원장(서울플러스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의 외과파트’와 ‘보철파트’를 각각 이끌게 된다. 특히 박성택 원장(박성택치과)의 임플란트 해부학 및 진단에 필요한 방사선 분석에 대한 특강도 열릴 예정이다.

꼼꼼한 교수법이 돋보이는 강사진들은 임플란트에 대한 이론적인 접근은 물론, 실전임상에 즉시 활용 가능한 자신들의 노하우를 전수하게 된다.

오스템 AIC 담당자는 “이번 코스는 임플란트에 대한 자신감 고취를 목표로, 여러 교보재를 이용하여 실제 임상과 유사한 다양한 케이스의 임플란트 식립을 경험하고 각 시스템별 치료과정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 볼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며 “또한 라이브서저리를 통하여 실전감각을 익혀 자신감 넘치는 임플란톨로지스트가 된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오스템 AIC는 오는 10월6일 양승민 교수(삼성의료원 한남부속치과)와 정태욱 원장(서울 정&오치과)이 진행하는 ‘Implant Training Course’도 열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