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해외 치과의사 초청 교육
오스템, 해외 치과의사 초청 교육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8.1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이 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교육을 이어가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는 지난달 19일 일본 치과의사 21명을 초청해 ‘Global OSSTEM AIC Hands-on Course’를 진행했다.

오스템AIC 코스디렉터인 조용석 원장(앞선치과)이 ‘TSIII SA Implant System의 외과적&보철적 가이드 라인’이란 주제로 강의를 전개했다.

조 원장은 ‘TSIII SA Implant System의 특징과 장점’, ‘올바른 임플란트 식립 위치, 방향, 깊이를 위한 외과적 중요 팁’, ‘임플란트 너비와 직경의 선택, 임플란트 로딩 시기’, ‘TSIII SA Implant system의 적용(즉시식립과 얼리로딩, 발치 후 즉시 식립, 상악동 거상, GBR), ‘TSIII SA implant system의 보철적 가이드 라인’을 다뤘다.

같은 날 서울 삼성동 오스템AIC연수센터에서는 ‘Global OSSTEM AIC Live Surgery Course’도 열렸다. 조용석 원장이 집도한 수술에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 치과의사들이 참관했다.

이들은 난이도 높은 임플란트 수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조 원장의 임상실력과 한국 임플란트의 높은 수준에 놀라움을 나타냈다고 오스템 측은 전했다.

오스템AIC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코스를 개설하고 더 많은 나라의 치과의사를 초청해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