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임플란트 노하우 공개
21년 임플란트 노하우 공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8.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염문섭 원장
(주)거인씨앤아이는 오는 31일 박원배 원장 초청강연회를 통해 ‘임플란트의 과거·현재·미래’를 주제로 박 원장의 21년 임상노하우를 전수한다.

서울대치과병원 지하1층 제1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오전 9시30분 염문섭 원장(서울탑치과)의 ‘보험화시대 발치부터 임플란트까지 내환자 만들기’로 시작된다.

염 원장은 △Immediate implant place with top system △임플란트 저수가 및 보험화시대, Digital dentistry를 이용한 경제적 최소 침습 수술법 등의 내용을 다룬다.

▲ 박원배 원장
이어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박원배 원장(박원배치과)이 △임플란트 단순하게 식립하기 △골흡수 없이 임플란트를 오래 유지시키는 법 △Periimplantitis 처치법 △상악동 수술을 쉽게 하는 법과 후유증 처치법 등에 관해 자신의 노하우를 풀어낸다.

박 원장은 “21년 동안 여러 종류의 임플란트를 시술해오면서 장기간의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트레스가 적고 믿을 만한 임플란트를 발견했다”며 “진료에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하고 일반 세미나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많은 임상자료를 공유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100명 한정 등록이며, 점심식사를 포함한 등록비는 1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거인씨앤아이(02-334-2815)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