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울트라 에치+컨셉시스 키트’ 이벤트
더존월드 ‘울트라 에치+컨셉시스 키트’ 이벤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8.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대표 이계우)는 에칭제인 ‘Ultra-Etch 30ml’를 2개 구매하면 2% 클로르헥시딘 항균 용액 ‘Consepsis Kit(6만40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Consepsis는 에칭 후 혼성층(Smear layer)의 콜라겐을 분해하는 MMP 활동을 저하시켜 본딩력 유지에 매우 효과적이다.

▲ 미국 Ultradent社의 울트라 에치(Ultra-Etch)
▲ 울트라 에치는 최적의 점도를 지니고 있다.
더존월드가 수입하는 미국 Ultradent社의 울트라 에치(Ultra-Etch)는 Semi-Gel 타입으로 최적의 점도를 자랑한다. 틱소트로픽(Thixotropic) 특성으로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모세관작용(Capillary Action)으로 교합면의 미세한 열구까지 침투 가능할뿐더러 자체 억제성으로 최적의 에칭 깊이(1.9㎛)를 형성한 후 그 이상 반응하지 않는다.

임상시험과 FE-SEM(전계방사형 전자현미경) 조사에 따르면 Ultra-Etch로 20초간 에칭했을 때 상아질과 법랑질에 최적의 에칭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더존월드는 “울트라 에치는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여러 가지 장점으로 미국의 권위 있는 임상저널 CRA(Clinical Research Associates Newsletter)에서 20년 연속 ‘Can’t Live Without’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