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 국제임플란트학회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ITI 국제임플란트학회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 이슬기 기자
  • 승인 2020.04.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 국제임플란트학회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ITI 비회원이라도 홈페이지(iti.org/iti-at-home) 회원 가입을 통해 이달 말까지 모든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학습 모듈, 학회 강의, 임상 케이스 영상와 보고서 등 750여개 학습 자료가 제공된다.

ITI 온라인 커리큘럼 입문자 과정등록 시 500달러 할인혜택도 부여한다. ITI 온라인 커리큘럼 입문자과정은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과 실전 지식을 제공하는 표준형 교육 커리큘럼으로 수료 시 수강확인서도 발급해준다.

(왼쪽부터)Stephen Chen ITI 회장, charlotte Stilwell 차기회장, 이성복 ITI 한국지부 회장.
(왼쪽부터)Stephen Chen ITI 회장, charlotte Stilwell 차기회장, 이성복 ITI 한국지부 회장.

ITI Stephen Chen 회장은 “ITI는 세계 최대 임플란트 치과학 커뮤니티로서 치과 의료진에게 무료 교육 기회를 제공해 다가올 미래에 대비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성복 ITI 한국지부 회장은 “ITI 본부의 결정에 따라 세계 ITI 스터디 클럽이 온라인으로 지속적으로 교류하도록 가상 미팅룸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비회원들도 ITI가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에 접근하도록 ITI@Home을 통해 강의를 무료로 개방하게 되었다”며 “ITI가 제공하는 학습자료를 적극 활용하여 위기 극복을 위한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