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빈 “치과 최초 오픈마켓 ‘덴탈빈몰’ 오픈”
덴탈빈 “치과 최초 오픈마켓 ‘덴탈빈몰’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1.2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구매 고객 커피쿠폰 증정, 매월 초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증정
2000만원 상당 구매고객 경품 이벤트,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 등

치과 온ㆍ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덴탈빈(대표 박성원)은 치과계 최초로 오픈마켓 쇼핑몰 ‘덴탈빈몰’을 공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2016년 창립한 덴탈빈은 치의학 분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치의학 오프라인 코스와 웨비나 생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 사업에 새로 진출한 덴탈빈은 업체 최초로 오픈마켓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공급자에게 자율적인 상품판매 및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공급자는 입점비가 없고, 구매-정산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공급자가 운영하는 미니샵도 제공한다.

덴탈빈 측은 “당사의 온, 오프라인 교육 콘텐츠를 통해 인식된 우수한 치과 장비와 재료에 관심과 문의가 많아 치과 상품을 교육 상품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실현하고자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상품을 개발하고 제품 상세 정보도 영상으로 쉽게 접하도록 콘텐츠를 구성해 쇼핑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덴탈빈몰 메인페이지 일부 캡처.
덴탈빈몰 메인페이지 일부 캡처.

덴탈빈몰(https://mall.dentalbean.com)은 현재 5000개가 넘는 제조사별 치과장비, 기구, 재료를 제공한다. 덴탈빈 기존 회원들은 간단한 사업자전환 인증만 거치면 덴탈빈몰에서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벌인다. 첫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매월 초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시적으로 전 상품 무료배송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