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이하 저온멸균으로 기구 수명 늘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펼쳐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펼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플라즈맵 사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를 출시했다.
‘STERLINK Lite’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소형 기구를 빠른 시간 내에 멸균하도록 최적화됐다.
평균 60℃에서 멸균하는 다른 기기와는 달리 50℃ 저온에서도 멸균이 가능해 열에 민감한 기구의 손상이 적어 보다 긴 수명이 보장된다.
시간모드(9분 또는 13분)를 선택해 빠르게 멸균 가능해 병원 내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멸균 안정성 인증이 까다로운 루멘 테스트를 통과해 체임버 안에 멸균 취약 부분이 없어 효과가 뛰어나다.
‘STERLINK Lite’는 멸균 성능뿐 아니라 편의성도 우수하다. 핸드피스, 교정용 기구, 임플란트 수술 키트 등 치과용품을 체임버에 6L 용량까지 담아 멸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이즈가 작고 작동음이 낮아 공간 제약이나 소음 없이 쾌적하게 진료할 수 있다.
고객 응대 체계를 구축해 불편사항 및 고장 발생 시 24시간 이내로 대체 장비를 지급, 진료실 기구의 멸균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된다.
네오바이오텍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STERLINK Lite 구매 시 STERLOAD 멸균제 4ea, 필립스 UV-C 살균기 및 HZ 핸드피스 10자루(Kavo/NSK)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저작권자 © 덴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