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쉬아카데미’ 6회 수료생 20명 배출
‘미니쉬아카데미’ 6회 수료생 20명 배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3.11.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쉬테크놀로지는 ‘제6회 미니쉬아카데미 교육’ 수료생 20명을 배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수료생들은 ‘미니쉬 크루’로 전환되고, 미니쉬 케이스 기준에 도달한 뒤 별도의 심사를 거치면 미니쉬 멤버스 클리닉(MMC·MINISH MEMBERS CLINIC)을 개설할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1분기 시작해 연 4회 개최돼온 미니쉬아카데미 수료생은 130명이다. MMC는 20곳이 운영 중이다.

미니쉬아카데미는 지난달 나흘간에 걸쳐 미니쉬 솔루션에 관해 교육했다. 미니쉬 솔루션은 손상된 치아를 자연 치아와 비슷한 물성의 재료로 수복물을 만든 뒤, 수복물과 손상된 치아를 접착시켜 치아와 잇몸의 기능, 심미성을 회복하는 과정을 말한다.

주요 강의는 미니쉬 탄생 배경과 철학, 미니쉬 솔루션 이론과 프렙, 스캔, 본딩, 교합, 세팅 실습, 원데이 라이브로 구성된다. 미니쉬의 노하우는 교육생들에게 공개되고 실습을 통해 체득할 수 있다. 특히 미니쉬 원데이 라이브는 이번에도 현직 치과의사가 미니쉬를 받는 과정이 실시간으로 교육장 스크린에 전송됐다.

7회 미니쉬아카데미는 내년 3월 개최될 예정이며, 미니쉬테크놀로지 홈페이지(minishtech.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설립된 미니쉬테크놀로지는 치아 삭제량을 최소화하는 치아 복구 솔루션 ‘미니쉬’를 공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