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전주 마스터코스 수술’ 2월 개강
오스템 ‘전주 마스터코스 수술’ 2월 개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환 원장 디렉터-강경하·오상훈 원장 패컬티 참여

오스템임플란트는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2월17일부터 5월26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마스터코스 수술’을 진행한다.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 마스터’를 목적으로, 외과적인 내용뿐 아니라 치주적으로도 섬세한 수술방법 등 다양한 케이스를 활용해 실제 임상에서의 적응성에 초점을 뒀다.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이 디렉터를 맡고 강경하 원장(쉼부부치과)과 오상훈 원장(하루안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참가자 1인당 1엔진, 1마네킨,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임상과 최대한 비슷한 환경에서 실습하며, 라이브 서저리도 진행한다.

soft&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커리큘럼 강의와 함께 모델·돼지 뼈 실습을 진행해 다양한 케이스 경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LAS, CAS KIT를 이용하는 방법도 커리큘럼에 넣어 다양한 키트를 활용해 sinus surgery를 마스터하도록 했다.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수강신청 웹 페이지(https://forms.gle/9zVkcXaoqgeDQayo9)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 담당자는 “이번 마스터코스는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라이브서저리를 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해보고 싶다는 원장님들의 요구를 반영해 다른 마스터코스에도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