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덴텍스에서 ‘맞춤형 개원 상담서비스’ 제공
덴티스, 덴텍스에서 ‘맞춤형 개원 상담서비스’ 제공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컨퍼런스(DENTEX)’에서 성공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덴티스 신제품 수술등 Luvis S250이 공개돼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료실의 새로운 트렌드 Luvis S250은 지난해 론칭한 신제품 루비스 체어와 함께 실제 치과 진료 환경을 연출해 인체공학적 사용 편의성을 체험한 치과의사들에게서 호평을 받았다.

루비스체어는 ‘Clinic(진료)’을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검사)을 위한 E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전체 라인업을 선보였다. 진료 및 수술등 ‘루비스 M400’과 ‘루비스 M200’도 전시해 관심을 모았다.

덴텍스를 주최한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 김정현 회장이 덴티스의 루비스 체어를 체험했다.

완벽한 통증 관리 솔루션으로 개원가의 주목을 받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 아이)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 핸즈온 부스도 북적였다.

덴티스는 개원의들을 위한 1:1 개원 종합상담을 제공해 입지, 개원 플랜, 인테리어부터 대출까지 개원의 전 과정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였다.

덴티스 담당자는 “올 한 해를 시작하는 DENTEX 2024에서 참관객들에게 덴티스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반갑고, 앞으로도 전시행사를 통해 치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덴티스의 우수한 솔루션들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