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Winter DV on World’ 인기 아이템은?
‘White Winter DV on World’ 인기 아이템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1.1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 프로모션 선뵌 OPTIBOND UNIVERSAL 히트상품 등극
Microsurgery 수술용 글러브 등 재선기 아이템도 인기 끌어
DVmall 당일 출고 주문 마감시간 연장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신흥이 12월18일부터 1월15일까지 DVmall(dvmall.co.kr)에서 진행한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의 히트상품은 Kerr사의 ‘OPTIBOND UNIVERSAL’ 제품이다.

3중 솔벤트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상아 세관에 접착제 침투를 촉진하고 균일하며 강한 접착층을 형성하는 장점을 지닌 이 제품은 DVmall 판매가 8만9000원으로 1+1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WHITE WINTER DV on World 기간 유튜브 채널 ‘재선기’(바로가기)에 오픈된 영상 속 아이템도 톡톡한 효과를 봤다.

재선기를 이끄는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 신철호 원장(서울로뎀치과)이 2023년도 올해의 상품으로 꼽은 Microsurgery 수술용 글러브, Beautifil Ⅱ LS, DV Point 적립권도 큰 주목을 받았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하는 유튜브 채널 ‘재선기’.

교체가 필요없는 일체형 블레이드, 소음과 진동이 적은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한 ENDO SMART PLUS, 5분이면 교정 리테이너 치석 완벽 제거되는 렌퍼트 심프로도 재선기 오픈 직후 관심도가 증가했다.

특히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적립권의 경우 ㈜신흥 주식을 증정하는 고액권 기준으로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유연하여 파절저항성이 높은 PROFA FILE GOLD 제품도 매출을 견인했다. DVmall 매출에서 항상 상위권에 드는 MANI사의 BUR 대용량 프로모션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았다.

신흥은 DVmall 당일 출고 주문 마감시간을 2시간 연장한 것도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 매출 상승에 한몫한 것으로 분석했다. 기존에는 오후 2시까지 주문해야 당일 출고가 되었지만, 지난해 12월19일부터 오후 4시까지로 연장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는 1월16~22일 ‘WHITE WINTER DV on WORLD 참여소감 댓글 이벤트’(바로가기)를 펼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DV Point 5000P이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DVmall에서는 1월22일부터 ‘DV보철 세미나 IN BUSAN’, 1월29일부터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 사전등록이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