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확 바뀐다
덴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확 바뀐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주제 추가, 시청자 참여 확대…16일 첫방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 덴올의 생방송 교육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개편 방송으로 찾아온다.

새해를 맞아 프로그램 신규 주제를 추가했다. ‘상담 및 환자 관리’에는 말리언스컴퍼니 전아영 대표,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주제는 시카고치과 이정우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선보인다.

‘사례 리뷰’ 코너도 신설해 각 분야 전문가가 주제에 맞춰 실제 사례를 들여다보며 문제 해결에 나선다.

시청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프로그램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도 운영한다. 오픈 채팅에 질문을 남기면 관련 주제 방송에서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질문이 소개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며, 방송 내 퀴즈 정답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을 지급한다.

덴올의 생방송 교육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다시보기 메인페이지 일부 캡처.

새롭게 개편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2월16일 ‘세무- 연간 세무의 첫 단추, 연말 정산&사업자 현황 신고’ 편으로 시작을 알린다.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45)를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덴올 담당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시청자들의 치과 운영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기획 의도로 다양한 주제와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올해 2월 기준 총 81편의 양질의 콘텐츠가 업로드돼 있다”며 “2024년 개편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주제를 기존보다 더 다양화하고 시청자 참여 루트도 다각화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