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산 교수 내달 10일 부산서 ‘엔도 세미나’ 이끌어
민경산 교수 내달 10일 부산서 ‘엔도 세미나’ 이끌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3월10일 부산 오스템 연수센터(부산광역시 해운대로 반송로)에서 민경산 교수(전북대 치과병원 치과보존과)가 연자로 나서는 엔도 세미나를 연다.

민 교수는 '근관치료의 필수적인 과정인 근관와동형성, 근관형성 및 근관충전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프로토콜 이해'로 주제를 정하고 세 가지를 주요 포인트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먼저 개인 맞춤형 세미나를 위해 개인별로 1엔진,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이론 내용을 바로 실습해보도록 구성했다. 손쉬운 근관치료를 위해 고안된 Reciproc, Endosonic blue를 이용해 근관치료의 편리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한다. ENDO 실습용 파일 & ENDOSEAL MTA, CLEANICAL도 제공해 예후 확인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민경산 교수는 “근관형성 및 근관충전을 효율적으로 하는 프로토콜을 이해하고 최근 많은 관심을 받는 수경성 바이오세라믹에 대해 확실하게 이해해 임상현장에서 보다 쉬운 근관치료 적용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근관형성 및 충전 기법 핸즈온도 진행해 임상 현장에서 적용하는 데 부담이 없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별도 수강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CfHM3NMStmSjNn4Y8)나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 추가 후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