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AEEDC Dubai에서 글로벌 경쟁력 재확인”
탑플란 “AEEDC Dubai에서 글로벌 경쟁력 재확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2.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플란이 지난 6~8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2024 UAE 두바이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에서 제품 홍보와 상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T01 임플란트, UV Active 임플란트 등을 선보인 속에 중동ㆍ아프리카 현지 딜러와 치과산업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해 임플란트 핸즈온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데모 제품을 체험했다.

탑플란 장영환 대표는 “우리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본 분들은 ‘이렇게 혁신적인 제품을 특별한 구매혜택까지 더해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것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오스템임플란트의 자매 브랜드로서 2017년부터 임플란트연구소, 뼈과학연구소와 연구개발 협약을 맺고 꾸준히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했기 때문에 호평이 나올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부터 올해 네 번째로 AEEDC Dubai에 참가한 탑플란은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공략에 공을 들인다. 작년 10월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2023 중앙아시아 치과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다.

태국, 대만, 중동, 튀르키예, 유럽 등 해외 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탑플란은 각국 수출 인허가 과정을 거쳐 빠르면 내년부터 일본에도 수출할 계획이다.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이며 내년에는 70%까지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