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HySil PLUS 특집전’ 19일 방송
덴올 라이브쇼 ‘HySil PLUS 특집전’ 19일 방송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입 고객에게 GC Examixfine·GC Aroma fine plus 증정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 인상재 판매 50억원 돌파를 기념해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 특집전을 19일 진행한다.

이날 500세트 한정판매 방송을 통해 HySil PLUS Econopack Heavy 3박스(카트리지 45개)를 구입하면 GC Examixfine Light 1박스(카트리지 2개)와 GC Aroma fine plus 1봉(1kg)을 함께 증정한다.

치과용 실리콘 인상재 ‘HySil PLUS’는 친수성과 인장강도, 경화속도, 토출력 등 인상재의 품질과 사용 편의성에 집중해 개발한 제품이다. 시술자와 환자의 요구에 맞춰 구강 내 미세부위까지 물 흐르듯 퍼져 들어가면서도 찢김 없는 품질을 구현했으며, 쉽게 도포되고 빠르게 굳는 특성을 갖췄다.

경화시간이 빨라 환자가 인상재를 물고 버텨야 하는 시간과 체어타임을 줄여 편의성과 인상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토출력을 크게 낮춰 손쉽고 부드럽게 도포가 가능하다.

수분과의 접촉 각도를 최소화함으로써 친수성을 높여 혈액과 타액이 묻어 있어도 미세한 부분까지 인상재가 용이하게 흘러 들어간다. 반면 트레이 위에서는 흐르지 않도록 해 구강 안으로 인상재가 넘어갈 걱정을 덜어준다.

19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라이브쇼 단독 구성 프로모션임에도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낮췄다.

오전 9시, 낮 1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이날 자정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