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DV Conference’ DV World도 기대감 솔솔~
‘2024 DV Conference’ DV World도 기대감 솔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30,31일 코엑스서 개최…-SIS 등 인기제품 특가구매 기회

신흥이 오는 30,31일 코엑스 3층 300호와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하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에서 DV World 전시회로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DV World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눈여겨 볼 것은 SIS 임플란트 프로모션. 임플란트 금액별 패키지를 차등 혜택으로 선보인다. 관련 상담만으로도 사은품을 제공하고, 신흥 유니트체어와 임플란트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할인 폭은 더 커진다.

화제의 제품 ‘Optibond Universal’도 1+1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얇은 피막도와 강력한 본딩력을 특성으로 지난 KDX 2023에서 우수한 판매량을 보인 이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MANI JIZAI도 새롭게 선보인다. MANI만의 특별한 열처리 방식에 파절 저항성이 우수한 Ni-Ti 제품으로 신제품 프로모션을 펼친다.

교정 부스에서는 Damon Clear Single Patient 3kit와 Damon Q2 Single Patient 3kit 제품도 특가로 공급한다.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주목된다.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첫날인 3월30일 강연을 듣는 고객 모두에게 일체형 블레이드 1Box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일체형 블레이드는 핸들에 블레이드를 끼우는 번거로움 없이 개봉 후 바로 사용하면 된다. 캡이 있어 안전하게 개봉하고 개별 포장이어 위생적이다.

현장 경품 이벤트도 흥미를 더한다.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진행하며,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DV Tour 여행상품권을, 2등에게는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삼성ㆍLG 가전 구매권을 증정한다. 3등은 Woodpecker 사의 Endo Smart Plus 제품을 준다.

‘2024 DV Conference’ 사전 등록비 전액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