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장비ㆍ상담 한자리에’ 덴티스 덕은캠퍼스 오픈
‘개원 장비ㆍ상담 한자리에’ 덴티스 덕은캠퍼스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4.03.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서울 송파구 문정캠퍼스에 이어 경기도 고양시에 ‘덕은캠퍼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문정캠퍼스가 서울 및 경기 남부지역의 거점 역할을 했다면 덕은캠퍼스는 경기 인천,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덕은캠퍼스에서는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루비스 체어’부터 진료 및 수술등 ‘루비스’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linic(진료)’를 위한 C클래스를 비롯해 국내 최초 치과용 LED 진료등 루비스도 소형 수술등 S200, S250 및 S300과 함께 중대형 수술등 라인업 M400과 M200을 전시해 실제 진료환경을 엿볼 수 있다. 치과 환경에 최적화된 촬영 솔루션 C500 Camera도 전시 중이다.

개원 관련 전문인력의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세미나실도 갖춰 치과의사를 비롯한 의료진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16일에는 민간사보험 세미나가 열렸다.

덴티스 측은 “경인 및 서울 서남부 지역 원장님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영업 경쟁력을 확대하기 위해 덕은캠퍼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문정캠퍼스와 더불어 덕은캠퍼스에서 덴티스가 쌓아온 개원 및 치과 경영 노하우로 원장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