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신개념 Ni-Ti 파일 ‘K3XF 섬머 패키지’
신흥 신개념 Ni-Ti 파일 ‘K3XF 섬머 패키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8.14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달 말까지 K3XF 30pkg+Loupe=240만원

신흥이 올해 SIDEX 전시회에서 신개념 Ni-Ti 파일로 각광받은 K3XF의 여름 패키지를 한정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이번달 말까지 진행한다.

K3XF(K3 extra flexibility/제조원: Sybron Endo, 미국)는 뛰어난 절삭력과 강도를 자랑하는 K3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재탄생한 제품. K3의 절삭력과 강도는 그대로 살리면서 Sybron Endo사의 특수 열처리 공법 R-Phase을 통해 유연성을 더한 신개념 Ni-Ti 파일이다.

▲ 신흥이 선보인 신개념 Ni-Ti 파일 ‘K3XF’
K3XF는 기존 제품인 K3와 비교했을 때, 재료가 변형에 저항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강성(Strength)은 반으로 줄였으며, 파절에 대한 저항성(Fracture resistance)은 두 배로 증가하는 등 파절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면서도 뛰어난 유연성을 갖춰 강도와 유연성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신흥은 “K3XF에 대한 개원가의 큰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8월 말까지 한정적으로 K3XF 30pkg와 Orascoptic Loupe를 24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K3XF Summer Packa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엔도 진료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Custom Loupe’는 향상된 시야 확보로 정확하고 빠른 근관치료 시술을 돕는다.

눈의 통증과 피로를 줄여주고, 진료 자세를 교정해주어 허리통증 완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신흥측은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구입은 신흥 치과판촉팀(080-801-15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