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 간 덴탈비타민 ‘1천여 명에게 선물’
영남 간 덴탈비타민 ‘1천여 명에게 선물’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11.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3서 역대 최다 21종 쿠폰 선보여

덴탈비타민이 영남권을 사로잡았다.

지난 9,10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YESDEX 2013’ 전시회에 참가한 덴탈비타민은 더욱 강력해진 혜택을 선보이며 전시장의 핫플레이스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덴탈비타민’은 매일 새로운 치과정보 이메일링 서비스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전하는 것은 물론, 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행사 현장에서도 차별화된 회원 혜택과 알찬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아왔다.

올해에는 서울(SIDEX 2013), 경기(GAMEX 2013), 중부권(CDC 2013)에 이어 ‘YESDEX 2013’을 통해 영남권에까지 알찬 혜택 릴레이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역대 최다인 21종의 ‘덴탈비타민 쿠폰’을 내놓아 1000여 명이 사용하는 등 인기를 독차지했다.

▲ 덴탈비타민이 ‘YESDEX 2013’에서 역대 최다 쿠폰을 선보이며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치과의사를 위한 15종 쿠폰은 골이식재 OCS-H, 인젝터블 레진 Beautifil Injectable, SELECTION 임시근관충전재, 레진 케이스 등을 비롯해 불소바니쉬FluoroDose, 바이트블럭 커버, 미러핸들, 버 스탠드, 인상재, 덴탈마스크, 치간칫솔&케이스 세트, 핸드피스 수리 50%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한껏 높였다.

또 치과위생사용 6종의 쿠폰을 별도로 마련했다. 알지네이트 핸즈온 시 립밤, 프리미엄 위생전문 브랜드 FreshLine 부스에서는 마스크팩, 새로운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체험 시에는 칼라헤어밴드, Hu-Friedy 전동샤프닝기 Sidekick 핸즈온 시 기모 레깅스, 신흥 Cement 부스에서는 빼빼로 등을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현장에서 덴탈비타민 홈페이지(dentalvitamin.com)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FreshLine 덴탈마스크나 파우치를 선물로 줬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필수코스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만큼 더 알찬 혜택과 차별화된 회원 서비스로 거듭나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