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교수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 열어
경희치대 ‘교수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 열어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7.08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수환 동문, 모교 발전기금 3천만원 전달
경희대 치과대학 '2022학년도 상반기 전체교수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
경희대 치과대학 '2022학년도 상반기 전체교수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은 지난 2일 덴티움 지식산업센터에서 2022학년도 상반기 전체교수 리더십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문성용 교수(조선대 치과대학)가 ‘산학연구 사례‘, 신승윤 경희치대 교무부학장이 ‘2021학년도 국가고시 실기시험 설문조사 결과 분석’, 김형섭 교육과정위원장이 ‘2022년도 치과대학 졸업역량 개정(안)’을 발표한 뒤 신입교원 환영회도 열었다.

정종혁 학장은 “코로나-19 때문에 한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화합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기쁘고, 이번 워크숍이 교수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연구와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종혁 경희치대학장과 임수환 원장(오른쪽)
정종혁 경희치대학장과 임수환 원장(오른쪽)

한편 임현우 경희대 치과병원 치주과 전공의(경희치대 49회)의 부친이자 경희치대 19회 동문인 임수환 원장(임수환 치과의원)은 지난달 30일 모교 발전기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임수환 원장은 “그동안 치과 개원의로 바쁘게 살아오면서도 모교에 대한 애정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정종혁 학장은 “늘 모교와 후배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보여 주시는 선배님의 모교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이 동문들에게 자랑스러운 모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