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복 교수 강의 또 들으러 한국 찾은 베트남 치과의사들
이성복 교수 강의 또 들으러 한국 찾은 베트남 치과의사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4.26 10: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경희치대병원 이성복 교수(생체재료보철과)는 지난 24일 베트남 치과의사들을 상대로 원데이 특별 강연회를 열었다.

Pham Nhu Hai 교수(베트남 의-약학대학 부학장), Nguyen Phu Thang 교수(하노이대학)와 함께 한국을 찾은 베트남 치과의사들은 이성복 교수가 지난해 9월 베트남 치과의사회 초청으로 현지에서 개최한 순회강연 참가자들이다.

베트남 현지의 ㈜퍼시픽 덴탈그룹과 한국의 ㈜네오바이오텍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당초 30여명이 방한을 희망했지만 비자 발급 문제로 12명만 입국했다.

이성복 교수는 영어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자신이 창안한 ‘Top-Down Implant Concept(하향식 임플란트 치료 개념)’를 토대로 기능적ㆍ심미적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보철 기반의 임플란트 수술부터 보철까지 망라해 소개했다.

“잘 정리된 근거 바탕의 강의와 멋진 증례”라는 참석자들의 호평 속에 Dr. Phu Nguyen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성복 교수를 10년 전에 만났다면 우리의 인생이 많이 바뀌었을 텐데 아쉽다”며 감동을 표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r. Phu Nguyen 2023-07-11 12:49:43
Dr. Phu Nguyen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성복 교수를 10년 전에 만났다면 우리의 인생이 많이 바뀌었을 텐데 아쉽다”며 감동을 표하기도 했다.
----------- > 이거 저사람 소셜미디어에서 기자가 보고 적은겁니까,
아니면 이성복 교수님이 직접 알려준거 받아 적은겁니까?

셀프기사반대요 2023-04-30 22:53:28
셀프로 보도자.료 주고 내보내는 자화자.찬식의 기사는 그만 보고 싶습니다.
좋았던 기억은 일기.장에만 고이 간직하시는게 어떨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