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X, 스마트 전자차트 ‘윌차트 Note’ 선봬
HDX, 스마트 전자차트 ‘윌차트 Note’ 선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07.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X가 모바일 연동기능이 강화된 스마트 전자차트 ‘WILL CHART Note(윌차트 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PC용 전자차트에 추가로 모바일 버전의 개념을 도입했다. PC에서 입력한 진료기록 및 상담자료를 태블릿 PC(갤럭시 노트 10.1) 등의 모바일용(Android) 전자차트에서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입력한 내용을 PC에서도 바로 볼 수 있어 확장성을 높였다.

영상정보를 개별 환자정보에서 모바일용 차트로 불러와 비교하면서 환자에게 보여주고 전자펜으로 치료를 설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환자는 모바일용 전자차트에 간편하게 서명하면 된다.

▲ WILL CHART Note
PC환경에서 등록한 차팅내역, 대기자목록, 치료계획, 예약현황, 수납내역, 환자응대 등의 자료를 모바일 환경에서도 즉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데스크 업무효율을 높여준다. 텍스트나 스캔이미지 등의 파일함 저장 기능, 이미지 썸네일 전체보기 기능 등을 향상시켜 의사와 환자 간의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해졌다.

HDX 개발팀 관계자는 “윌차트 노트는 PC든 태블릿 PC든 관계없이, 바로 바로 환자의 진료 진행상태를 확인하여 상담함으로써 환자 동의서명이 훨씬 용이해져 비용 대비 효율을 대폭 높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