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중남미시장 공략 나서
네오바이오텍, 중남미시장 공략 나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11.0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 심포지엄 성황

네오바이오텍이 지난달 25일 멕시코 수도인 멕시코시티에서 개최한 심포지엄에 700여명에 달하는 현지의사들이 모여 기염을 토했다.

올해 초 멕시코와 딜러십을 구축한 네오바이오텍은 혁신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전략으로 단기간에 많은 신규 유저를 확보하는 등 중남미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히고 있다.

▲ 네오바이오텍 멕시코 심포지엄에는 700여명에 달하는 치과의사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심포지엄의 메인 강연에는 허영구 원장이 나서 ‘Multidisciplinary Approach for Contemporary Implant Dentistry’, ‘Simple & Minimally Invasive Crestal & Lateral Sinus Surgery & 100% successful implant placement with Anytime Loading’으로 혁신적인 기법을 소개했다.

이어 현지 연자 5명이 ‘S-Mini Implant Clinical Cases, Innovative Sinus Lifting, Innovation for history of oral implantology’ 등의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 허영구 원장(오른쪽 두번째)이 연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지 치과의사들은 네오바이오텍의 제품과 이론에 감탄하며 부스를 찾아 제품을 체험하고 정보를 얻었다.

네오바이오텍의 중남미 담당자는 “내년에는 전 라틴아메리카를 대상으로 1천명 이상이 참가하는 ‘네오바이오텍 Latin 심포지엄’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