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치과임플란트 학술대회 부산서 열려
국제 치과임플란트 학술대회 부산서 열려
  • 윤수영 기자
  • 승인 2010.09.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29일부터 부산에서 세계 27개국 207명 치과 박사 초청 국제학술대회 개최

▲ 부산 디오 본사
디오가 주최하는 국제 치과임플란트 학술대회가 이달말 부산에서 열린다.

임플란트 제조업체 디오는 오는 29일부터 내달1일까지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국제치과임플란트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미국과 영국, 중국 등 세계 27개국에서 모두 207명의 치의학 관련 박사와 치과의사들이 모여 치과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최신경향에 대해 연구주제를 발표하고 토론을 갖는다.

29일, 디오의 조영환 박사가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임플란트 일반론'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을 시작으로 영국 등 11개국에서 12명의 박사급 연자가 임플란트 관련 신기술과 의료계 동향 등에 대해 연구주제를 발표한다.

디오 측은 연구발표 외에도 치과임플란트 및 치과 기자재 전시를 통해 수출상담 등으로 이어져 경제유발효과만 200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디오 김명호 마케팅팀 과장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국제 치과임플란트 학술대회를 통해 국내 치과임플란트 기술의 우수성을 해외 의료진과 연구진들에게 알리고 수출기회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는 1983년 창업 후 2002년부터 치과용 임플란트와 치과기자재 등을 국내·외로 판매해오고 있다. -덴탈투데이-

▲ 임플란트 제조업체 디오의 글로벌 영업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